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설 연휴 맞아 차종별 최대 210만원 현금 할인

시계아이콘01분 0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파크 구입시 100만원 현금 할인 혹은 최대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7년 이상 차량 보유시 차종별 최대 40만원 추가 혜택
입학, 결혼, 입사 등 새출발 고객 대상 최대 20만원 제공

쉐보레, 설 연휴 맞아 차종별 최대 210만원 현금 할인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가 2월 한달 간 설 명절을 맞아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2월중 현금으로 차량 구입시 차종별 최대 21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말리부의 경우 최대 210만원, 크루즈 최대 160만원, 올란도 최대 90만원, 트랙스 최대 60만원 등 큰 폭의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스파크 구입시 생산일자별로 6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최대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와 1.9% 초저리 할부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쉐보레는 2015년형 다마스·라보 구입시 에어컨을 무료로 증정하는 '에어컨 프리' 프로그램을 실시해 다마스에는 55만원, 라보에는 5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1% 초저리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 다마스·라보의 주고객인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밖에도 크루즈, 말리부 등에 최대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를 시행하며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구매고객이 3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최대 30만원을, 7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최대 40만원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지난달에 호응이 좋았던 새해, 새출발 캠페인을 이달에도 지속 시행, 입학, 결혼, 입사, 신규 사업자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을 제공하며 쉐보레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만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가 2월에 마련한 혜택을 잘 활용하면 말리부의 경우 최대 32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이달에 설 명절을 맞아 스파크, 다마스·라보를 중심으로 전차종에 걸쳐 경쟁력있는 구입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1월과 2월 두달 동안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00대, 아이패드 미니 900개를 제공하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실시,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 당첨자를 선정해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공지하고 있다. 그밖에 전시장에 방문해 응모한 고객중 선착순 6만명에게는 3000원 상당의 해피콘 모바일 쿠폰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