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최신 사운드바를 최대 49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용하던 구형 홈시어터를 반납하면 20만원에 해당하는 포인트·상품권도 주어진다.
삼성전자는 1일 '삼성전자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 행사'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행사기간 중 TV와 최신 사운드바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은 사운드바를 최대 49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TV 모델은 55형 이상의 SUHD TV(JS9500, JS9000, JS8500, JS7200)와 UHD TV(JU7500, JU7000, JU6900)이다. 커브드 TV 구입 고객에는 커브드 사운드바 (HW-J6001) 제품을, 평면 TV는 평면 사운드바(HW-J551) 제품이 패키지로 구성된다.
구매한 TV와 사운드바 제품 설치 후 설치 기사에게 구형 홈시어터를 반납하면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반납하는 홈시어터는 브랜드 · 제조일자 · 작동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이 가능하다. 금액을 추가 시 상위 모델의 사운드바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한편 사운드바는 TV에 유선으로 연결해야 하는 홈시어터와 달리 무선으로 간단히 연결할 수 있어 연결선 없이 깔끔한 설치가 가능하고 별도의 리모컨 조작 없이TV를 켜면 자동으로 연결돼 편의성이 높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TV 시청 뿐 아니라 스마트기기에 저장된 음악도 사운드바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삼성 TV가 제공하는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과 함께 사운드바가 들려주는 최고의 음향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는 삼성 TV 구매 고객들이 구형 홈시어터를 최신 사운드바로 교체할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는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주요 백화점·하이마트·전자랜드·할인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