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암군, ‘가족과 함께 책읽는 영암’만들기에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영암군, ‘가족과 함께 책읽는 영암’만들기에 나서 영암군청사
AD


" 영암군도서관 독서가족 선정 프로그램 운영, 선착순으로 100가족 선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 도서관에서 가족단위 독서생활 증진과 군민들의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책 읽는 가족 운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서가족 선정 프로그램을 실시해 선착순으로 100가족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독서가족 선정 프로그램은 가족 독서운동 캠페인으로서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거나 가족 모두 도서관에 회원(이용자)으로 등록하고 도서관을 활발하게 이용하는 가족을 선정하여, 다른 이용자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함으로써 “책 읽는 것을 생활화하는 영암 만들기”분위기 조성하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게 하여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매년 3월부터 11월 말까지 운영되는 독서가족 프로그램은 그동안 도서 대출이 많은 가족으로만 평가 및 시상했던 점을 개선하여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독서 감상문 제출자, 도서 반납 기일 준수 등 다양한 평가방식을 도입하여 가족의 추억에 남길만한 도서상패를 시상할 계획이다.


독서가족 신청은 오는 2월 말까지 영암군 영암·삼호도서관을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홈페이지(library.yeongam.go.kr)에서 신청서 출력 후 제출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