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캐나다구스는 재팬라인과 블랙 라벨 등 신규 컬렉션 판매율이 80%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재팬 라인은 남녀 제품 모두 80% 이상 판매됐다. 특히 남성용 제품은 95%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재팬 라인은 일본 특유의 디자인과 디테일한 감성을 담은 제품군이다. 보온성이 강화됐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 라벨의 경우, 여성용 제품인 '쉘번 파카'·'엘로즈 파카'와 남성용 '카슨 파카' 등이 90% 이상 소진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제품의 부피는 줄이고 보온성은 그대로 유지해 추운 겨울에도 슬림한 스타일을 유지하게 해준다. 캐
캐나다구스는 이번 시즌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제품 소진률이 높은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운영을 종료한다. 캐나다구스는 캐나다 본사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가을·겨울 시즌에만 매장을 운영한다. 다만 한국에서는 전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상시 매장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지속 운영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