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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신학기를 맞아 캐주얼 러닝화 디노스를 출시했다.
밀레 디노스는 가벼운 러닝이나 단거리 트레킹, 데일리 운동화로 적합한 캐주얼 러닝화로, 중고등학생과 걷기 운동을 즐기는 직장인을 겨냥한 제품이다. 내피와 외피에는 패딩 소재가 사용됐고 갑피 전면에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오래 걸어도 땀이 덜 차도록 했다.
밑창에는 접지력을 높여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밀레만의 자체 기술인 4 포인트 그립을 사용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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