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는 25일 오후 10시 45분 N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소파 '팰리스(Palace)'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태리산 천연 소가죽 소파를 최대 100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방송이라, 봄철을 앞두고 이사나 혼수 등을 준비 중인 고객들이 주목할 만하다.
'팰리스'는 부드러운 감촉에 뛰어난 착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천연 소가죽 중에서도 최고급이라 할 수 있는 이태리산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등쪽에는 2중 쿠션을, 엉덩이가 닿는 부분에는 6중 쿠션을 넣어 푹신하고 편안한 착석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초코브라운, 모카그레이, 크림베이지 등 3가지 색상이며, 3/4/6인용으로 스툴, 테이블, 쿠션 등과 함께 구성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프라인 가격의 최대 22%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3인용 소파는 90만원대에, 4인용은 120만원대, 6인용은 16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3인용 소파 구매 시 테이블과 쿠션이, 4~6인용 구매 시 스툴과 테이블, 쿠션 2개 등 3종이 증정된다. 이에 따라 4~6인용 소파 구매 시에 사은품 3종과 함께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쇼핑 구매라는 한계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고객들이 구매 전 제품을 실물로 직접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에넥스 직매장에서 동일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 구매 후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지 않거나 원하는 품질이 아닐 경우에는 현장에서 무상 반품이 가능하다. 평일에 바쁜 고객들을 위해 토요일 설치도 가능하며, 3개월 예약 배송 시스템으로 운영돼 원하는 이사 날짜에 맞춰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