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암군 신북면,새마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영암군 신북면,새마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영암군 신북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8일 신북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48개 마을 남·여 새마을지도자 9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AD


" 2015년 결산 및 2016년 주요사업계획 논의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 신북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8일 신북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48개 마을 남·여 새마을지도자 9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5년도 결산과 2016년 신규 회원 소개를 시작으로 주요사업인 자연정화활동, 헌옷 모으기 등 사업계획 대해 논의하고 지역의 중심적 역할을 위한 다짐을 결의하는 자리였다.

박규성 신북면 새마을협의회장과 서점숙 부녀회 회장는 "지난 한 해 동안 새마을운동에 앞장서준 새마을지도자 회원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병신년(丙申年) 새해에도 신북면의 발전을 위해서 봉사와 베푸는 마음으로 새마을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신영철 신북면장은 “지난해 자연정화활동과 불우 이웃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올 한해에도 회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지역발전을 위한 헌신과 봉사로 지역민들에게 사랑 받는 단체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