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의리 초콜릿 캠페인' 전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의리' 메시지 태그와 함께 초콜릿 선물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의리 초콜릿 캠페인' 전개 고디바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과 고디바가 의리 초콜릿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한 ‘의리’ 메시지 태그가 놓여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고디바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 뿐만 아니라 친구, 동료, 상사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초콜릿을 선물하는 '의리 초콜릿 캠페인'을 21일부터 전개한다.

고디바가 진행하는 “의리 초콜릿 캠페인” 기간에 초콜릿을 구입하면 초콜릿 선물 상자 위에 ‘의~리!’, ‘사랑해’, ‘고맙고 사랑합니다’ 등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리’ 메시지 태그와 함께 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다. 원할 경우 의리 초콜릿 스티커에 자신이 원하는 메시지를 직접 작성할 수도 있다.


고디바는 의리 초콜릿 캠페인 기간에 2만원 이상의 초콜릿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프랑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샤를로트 가스토가 직접 디자인한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클리어 파일과 고급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구입한 고디바 제품과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클리어 파일을 함께 촬영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포스팅하면 100명을 선정해 고디바 소프트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고디바는 ‘의리 초콜릿 캠페인’ 일환으로 22일~23일 롯데백화점 본점 고디바 매장에서 ‘의리 초콜릿’으로 SNS에 포스팅하면 초콜릿 딸기에 ‘사랑 vs. 의리’라는 글자를 새긴 ‘의리 초콜릿 딸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고디바는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초콜릿 컬렉션 “쿠 드 아모르(Coupe d’amour)’ 컬렉션을 22일 출시한다. “쿠 드 아모르”는 프랑스어로 ‘사랑의 컵’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컵 모양 초콜릿이다.


고디바 초콜릿은 전국에 있는 23개 고디바 초콜릿 매장과 고디바 공식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