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디바, 초콜릿과 딸기의 만남 ‘초콜릿 딸기’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포스팅하면 ‘의리 초콜릿 딸기’ 무료 증정

고디바, 초콜릿과 딸기의 만남 ‘초콜릿 딸기’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딸기와 초콜릿이 만나 환상적인 달콤함을 만들어 주는 ‘고디바 초콜릿 딸기’를 판매한다.

미드 ‘가십걸’ 셀리나가 먹던 초콜릿 딸기로 유명한 ‘고디바 초콜릿 딸기’는 큼지막한 싱싱한 딸기에 벨기에 전통의 최고급 고디바 초콜릿을 발라 만든 매혹적인 디저트다.


고디바 초콜릿 딸기는 매장에서 직접 핸드 메이드로 제작되며 딸기의 달콤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결합해 최상의 달콤함을 제공한다.

‘고디바 초콜릿 딸기’는 16~17일 고디바 코엑스몰 매장과 22~23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1개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초콜릿 딸기 판매 매장을 방문해 초콜릿 딸기 사진을 찍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포스팅하면 선착순으로 '의리 초콜릿 딸기'를 1개씩 무료로 제공한다.


고디바는 초콜릿 딸기를 10개 이상 사전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사랑 vs. 의리' 가 새겨진 '의리 초콜릿 딸기’를 증정한다.


김현아 고디바 상품마케팅팀 차장은 “고디바 초콜릿 딸기는 초콜릿과 딸기가 만나 최상의 달콤함을 제공할 것”이라며 “초콜릿 딸기는 자기 자신에게 환상적인 맛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고객이나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 직장 동료에게 사랑과 의리를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