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포스트, 관절건강 지키는 '히딩크의 관절백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메디포스트, 관절건강 지키는 '히딩크의 관절백세' 출시 메디포스트 관절 건강기능식품 '히딩크의 관절백세'
AD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히딩크의 관절백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건강 비결로 알려진 초록입홍합 추출 오일이 주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초록입홍합은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EPA, DHA, DPA 등)이 결합돼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대병원 등 국내 7개 종합병원이 공동 실시한 초록입홍합 추출 오일 인체 용 시험에선 피험자의 약 90%가 관절기능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히딩크의 관절백세에는 또 홍화씨유와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 상어 연골 분말, 비타민D, 글루코사민 등이 함유됐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관절염을 앓던 히딩크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이 당사 줄기세포 치료제로 건강을 회복한 것을 기념해 이 제품을 출시했으며, 판매 수익금 일부를 히딩크재단에 복지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1개월분이 9만3000원으로, 메디포스트 모비타 쇼핑몰(www.mo-vita.co.kr), 판매대행사 아람비 쇼핑몰(www.arambi.kr)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약국과 면세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제품 구입자 전원에게 체험 샘플 5일분을 제공, 변심할 경우 반품이 가능하도록 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