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랩 새 비전 발표…'안전해서 자유로운 세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안랩, 2016년 핵심과제·새 비전 선포


안랩 새 비전 발표…'안전해서 자유로운 세상' 2016년 시무식에 참여한 안랩 임직원들이 희망 종이비행기를 날리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안랩이 '안전해서 자유로운 세상'이라는 새로운 기업 비전을 발표했다.


4일 안랩은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에서 2016년 시무식·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안랩의 새 기업 비전은 자사의 보안 기술로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 이를 통해 사람들이 자유롭게 행복을 추구하는데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안랩은 2016년 목표 달성을 위한 5가지 핵심과제로 ▲사업부 체제 강화를 통한 책임경영 ▲사업구조 혁신을 통한 수익성 극대화 ▲제품플랫폼 개선을 통한 경쟁우위 마련 ▲요소기술 확보를 통한 미래성장 준비 ▲비전 내재화를 통한 조직문화 혁신 등을 제시했다.


권치중 대표는 "2016년은 새로운 비전을 실현해 나가는 원년"이라며 "어려운 사업환경에서도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one team, one sprit)이 된다면 우리는 충분히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안랩은 2015년 한해 두드러진 성과를 낸 임직원에 대한 포상 행사와 비전을 이미지화한 샌드아트, 희망 종이 비행기 날리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