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대리점 방문 고객에게 애플 맥북 에어, 아이패드 미니 등 새출발을 위한 선물 마련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가 구매고객 및 대리점 방문객에게 대규모 경품을 증정하고 1월 한달간 차종별 최대 305원 할인, 무이자 할부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새해를 맞아 구매고객은 물론 대리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13인치) 100개, 아이패드 미니4(16G wifi) 900개 등 대규모 경품을 증정하는 '쉐보레와 함께하는 새해, 새 출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총 1000개의 첨단 IT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응모고객 전원에게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을 선사한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졸업과 입학, 취업과 결혼 등 새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대규모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올 한해도 변함 없는 고객 호응을 위해 최고의 혜택을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쉐보레와 함께하는 새해, 새 출발 행사는 방문 대리점에서 스마트폰 또는 현장의 이벤트 전용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만 19세 이상)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추첨을 거쳐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공지된다.
쉐보레는 1월 한 달 동안 차종별 최대 305만원 할인, 3년 이상 차량보유고객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무이자 할부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판매 조건을 제공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