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 대한노인회 주앙회장, 강갑구 전라남도 연합회장 등 6명 위촉"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박람회 홍보해 주시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성)는 31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대한노인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서 조직위는 이심 대한노인회중앙회장, 강갑구 전라남도 연합회장을 비롯한 6명을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시니어 홍보대사 및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김성 조직위원장은 “해박한 사회지식과 경험을 가지신 대한노인회 분들을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인류건강의 꿈을 열어 갈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든든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앞으로도 홍보위원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다양한 방법의 홍보수단을 통해 통합의학박람회를 국내·외에 알리고 이를 바탕으로 성공개최 분위기를 조성해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Intergrative Medicine, Open the new paradigm for human)`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일원에서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