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태원, 미모의 美시민권자 내연녀에 고급빌라 선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최태원, 미모의 美시민권자 내연녀에 고급빌라 선물? 최태원 SK그룹 회장. 사진=아시아경제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9일 언론에 공개한 편지에서 언급한 혼외 딸을 낳은 여인 A씨는 미국 시민권자인 40대 이혼녀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 회장은 이날 노소영 아트센타 나비 관장과의 순탄치 않은 결혼생활을 고백하면서 "우연히 마음의 위로가 되는 한 사람을 만났다"고 털어놨다.


그는 A씨를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밝히지 않았으나 둘 사이에서 딸이 태어난 시점이 2010년인 점을 고려하면 2000년대 후반쯤부터 교제를 시작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재미 프리랜서 안치용씨는 자신의 블로그 '시크리트 오브 코리아'에서 A씨에 대한 여러 내용을 주장했다.


안씨가 공개한 A씨의 이혼소송 판결문에 따르면 그는 1975년 11월생으로 2008년 6월 미국 뉴저지주 패세익카운티가정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해 같은 해 11월 이혼 판결을 받았다.


A씨는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며 여러 연예인들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안씨는 최 회장이 A씨에게 한남동 고급빌라를 사줬고 2011년에는 홍콩의 최고급 호텔에서 A씨와의 사이에 낳은 딸의 돌잔치를 열었다고 주장했다.


SK그룹 측은 이에 대해 "그 여인이 미국시민권자이고 이혼을 경험한 분이라는 점은 사실이지만 최 회장이 고급빌라를 사줬다거나 홍콩에서 돌잔치를 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