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부대우전자, 스포츠 마케팅으로 프랑스 시장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핸드볼 경기 '핸드 스타 게임 2015' 메인 스폰서로 참여

동부대우전자, 스포츠 마케팅으로 프랑스 시장 공략 동부대우전자가 최근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 올스타 경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스포츠 마케팅으로 프랑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프랑스에서 국민 스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핸드볼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스포츠 마케팅을 앞세워 프랑스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9일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 경기인 '핸드 스타 게임 2015' 에 공식 후원 업체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중순 진행된 '핸드 스타 게임' 은 프랑스 올스타팀과 외국인 선수팀의 경기로 파리 남동부 대형 스타디움 '벡시 옴니스포'에서 개최됐다. 프랑스 전역에서 온 약 2만 여명의 관객들이 관람하였다.

메인 스폰서를 맡은 동부대우전자는 경기장 내부 보드 광고를 진행했다. 각종 스포츠 채널에서 생중계를 진행해 기대 이상의 브랜드 로고 노출 효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동부대우전자는 광고와 함께 현지 바이어들을 경기장으로 초청해 VIP룸을 제품 전시장으로 꾸미고 딜러쇼를 함께 진행해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이번 딜러쇼에는 가전 유통업체 일렉트로 디포, 대형 할인점 르끌래르 등 프랑스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글로벌 플랫폼 냉장고, 세탁기 신제품들과 레트로 디자인 소형 냉장고, 전자레인지,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의 성과를 거뒀다.


동부대우전자는 프랑스 시장에서 실속형 제품을 앞세워 올해 전자레인지 점유율 3위, 양문형 냉장고 점유율 4위를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