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도 제철 재료로 맛과 영양을 살려 건강하게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이 겨울 제철 재료로 맛과 영양을 더한 ‘알라까르떼 헬씨 게살고추잡채 덮밥’과 ‘알라까르떼 슬림 단호박모둠버섯샐러드’ 2종을 겨울철 계절 메뉴로 2월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라까르떼 헬씨 게살 고추잡채덮밥’은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그릇 식사로, 제철 재료인 대게를 담았다. 깊은 바다에 서식하는 대게는 지방에 비해 단백질이 높아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감칠맛을 내는 타우린, 글리신, 글루탐산 등의 성분이 풍부하다.
‘알라까르떼 슬림 단호박모둠버섯샐러드’는 식이섬유와 함께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겨울 단호박이 주원료이다. 피부 비타민으로 불리는 베타카로틴은 건조함이 심해지는 겨울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잇슬림의 ‘알라까르떼 헬씨’와 ‘알라까르떼 슬림’은 바로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한 그릇 형태의 다이어트 식단이다. 매일 한 끼, 주 5회(월~금), 1주간 주문 가격은 3만4500원이다. 잇슬림 자체 신선 배송시스템으로 가정과 사무실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장선경 잇슬림 제품매니저(PM)는 “식단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겨울철 제철 재료로 맛과 영양까지 더한 ‘알라까르떼 헬씨’와 ‘알라까르떼 슬림’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새해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