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홍철, '무한도전' 복귀 언급에 "큰 잘못을 저지른 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노홍철, '무한도전' 복귀 언급에 "큰 잘못을 저지른 후…" 노홍철.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방송인 노홍철이 MBC '무한도전'을 언급했다.

지난 17일 오전 노홍철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tvN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노홍철은 "'무한도전'을 복귀할 가능성을 열어 뒀느냐"는 질문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다시 활동을 하는 것도 제대로 혼나야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내가 처음 시작할 때와는 많이 달라졌다"라며 "나에게 가장 소중한 프로그램이다. 나를 만져준 프로그램이다. 지금도 여전히, 멤버들과 스태프들과 가장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고 전했다.


특히 '무한도전' 복귀에 대해서 "나는 큰 잘못을 저지른 직후부터, 그 프로그램을 다시 한다는 건 스스로 허락이 안 된다"며 "잘못한 게 사실이기 때문에 어떤 사실에 대해서 '이게 맞다 아니다'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보기 안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음주운전을 일으킨 뒤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