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라이나생명보험은 17일 오후 본사 시그나타워 교육장에서 홍봉성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경영 실천 선포식을 개최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로 다짐하고 실천 현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기로 했다
또 내년 고객중심 경영추진 방향을 ▲새로운 상품 및 가치 제공 ▲향상된 고객서비스 제공 ▲혁신적인 고객경험 제공 ▲신뢰와 믿음 제공으로 고객 로열티 구축 등 4가지 키워드로 정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고객이 체감하는 라이나생명의 변화된 모습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더욱 강화해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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