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지역자활센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장흥지역자활센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실시 장흥지역자활센터(센터장 위수미)는 16일 연말연시 소외계층과 돌봄서비스대상자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지역자활센터(센터장 위수미)는 16일 연말연시 소외계층과 돌봄서비스대상자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직원과 나눔가정봉사원센터 봉사원 50여명이 참석해 800여포기 김장을 담가 지역 내 저소득층과 사회서비스사업 수혜대상자, 나눔가정봉사원센터에서 선정한 취약계층 총 120가정에 전달했다.

전달에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다.


해마다 장흥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장흥지역자활센터는 올해 자연마을사업단에서 정성을 들여 직접 심고 가꾼 배추, 고추, 파, 쪽파 등의 직영 농산물을 김장 재료로 사용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나눔자원봉사회 회원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지막까지 함께 해 더욱 훈훈함을 더했다.


위수미 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로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한 관심을 갖고 모두에게 따뜻한 사랑이 계속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