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치나인, 사명 변경 기념 연말까지 최대 57%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업체 인그램은 '매치나인(matchnine)'으로 회사명과 브랜드를 변경한 것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 지마켓과 오프라인 매치나인 부천역점에서 최대 57%까지 연말 고객감사 특별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일례로 이번 행사에서는 히트상품인 '매치4 캡슐카드'가 정가 22,900원에서 13,000원 할인된 9,900원에 판매된다. 매치4 캡슐카드는 아이폰6, 6 Plus, 6s, 6s Plus용 기능성 스마트폰 케이스로, 케이스 뒷면이 2중 케이스 형태로 되어 있어, 뒷면의 하드케이스를 아래로 밀어주면, 카드 수납공간이 나온다. 카드 수납공간에 먼저 전자파차단 카드를 넣어주고, 그 위에 신용카드를 넣은 뒤, 뒷면의 하드케이스를 다시 위로 밀어주면 신용카드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지마켓에서는 아이폰6, 6 Plus, 6s, 6s Plus, 아이폰5, 5s, 갤럭시노트4, 갤럭시 S5, G3 카드케이스를 특별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 고객 모두에게 정가 8000원의 전자파 차단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기획전(http://promotion. gmarket.co.kr/ planview/plan.asp?sid=140491)을 진행한다.


직영매장인 매치나인 부천역점(전화 070-4870-0577)에서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권용현 매치나인 대표는 "2015년 한 해 동안 인그램과 매치나인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매치나인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