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한도전' 멤버들 아내, 외모와 스펙 살펴보니…"대박이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무한도전' 멤버들 아내, 외모와 스펙 살펴보니…"대박이야" 무한도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MBC '무한도전'이 '불만 제로'특집으로 시청자들의 불만을 없앨 예정인 가운데, 멤버들의 미모의 아내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아내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 속 '무한도전' 다섯 멤버들의 아내는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은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2008년 유재석과 결혼해 아들 지호 군을 두고 있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는 고려대 의과대학을 졸업, 미국 의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미국 명문 존스 홉킨슨 병원 레지던트에도 합격하는 등 뛰어난 스펙과 미모를 자랑한다.

정준하의 부인은 과거 MBC '느낌표'에 승무원 복장을 입고 '니나야끼'라는 이름으로 출연한 바 있다. 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는 방송 작가 출신으로 뛰어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하하는 지난 2012년 11월 30일 가수 별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미리 혼인신고를 마치고 신혼집에서 함께 살았다. 새 멤버 광희는 아직 미혼이다.


한편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