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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6개 부문 22명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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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하자처리 입주자 역평가 반영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6개 부문 22명 수상 LH가 10일 진주사옥에서 아파트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에 대한 입주민의 평가결과를 반영한 '2015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행사 후 LH 이재영 사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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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10일 입주고객이 직접 LH 아파트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하는 'LH 입주자 역평가' 결과를 반영한 '2015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LH는 올해 입주한 LH 아파트를 대상으로 입주자 역평가를 실시, 품질 및 하자관리가 우수한 상위업체를 대상으로 종합심사를 거쳐 건설업체와 지급자재업체 등 6개 부문에서 22명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건설업체 부문에서는 이수건설(대표 제민호) 등 4개사가, 현장소장 부문은 신승기 소장(한신공영) 등 5명이, 주방가구업체 부문은 SF훼미리(대표 서동현) 등 2개 업체, 주방가구업체 소장부문은 박순철 소장(하나데코) 등 2명, 플라스틱 창호업체 부문은 윈도스(서상석 대표) 등 2개 업체, 플라스틱창호업체 소장부문은 김주찬 소장(대신시스템) 등 2명이 각각 수상했다.


또 하자관리매니저 부문은 정신자 씨 등 3명이, 감독부문은 최태영 씨 등 2명이 상을 받았다.


LH 고객품질대상 수상업체는 앞으로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PQ(입찰심사) 가점을 받을 수 있는 격려장과 포상금을 받으며, 반면 입주자 역평가 결과 품질이 미흡한 업체에 대해서는 경고장 발급 등 강력한 제재조치로 차기 입찰에 불이익을 받게 된다.


시상식을 주관한 LH 이재영 사장은 "LH 고객품질대상을 통해 LH 아파트가 좋은 품질로 고객의 행복한 터전이 될 수 있도록 건설업체, 지급자재업체 및 건설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협조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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