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컴 드림시드, '스티브잡스 사진전' 펀딩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11일까지 1+1 티켓 지급 이벤트


한컴 드림시드, '스티브잡스 사진전' 펀딩 시작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한컴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드림시드'가 문화예술 분야로 프로젝트를 확대한다. 첫 펀딩은 '스티브 잡스 사진전'이다.


드림시드는 한컴의 자회사인 한컴핀테크가 운영하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다. 드림시드는 후원형·기금형 펀딩을 운영하고 있다.

스티브잡스 사진전은 10일부터 내년 3월8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에서 진행된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고 스티브 잡스 관련 전시회로, 스티브잡스의 일대기를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드림시드는 전시활동을 하고자 하는 예술인들의 창작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펀딩을 진행한다. 후원자에게는 '스티브 잡스' 전시 티켓을 대가로 제공한다. 11일까지 후원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1+1 티켓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윤성 한컴핀테크 대표는 "기발한 IT제품에서부터, 농수산 가공품을 제작하는 농업 스타트업 등에서 펀딩을 진행해온 ‘드림시드’가 처음으로 문화예술 분야의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가능성 있는 문화산업에서 자금을 모으고자 하는 한국, 일본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