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화수, 홍콩서 나눔 이불 자선행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설화수, 홍콩서 나눔 이불 자선행사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 7일 홍콩 침사추이 레이디 맥리호스 센터에서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인 '2015 설화수 나눔 이불 자선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2010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6회 째를 맞는 '설화수 나눔 이불 자선 행사'는 이웃들이 100개의 천 조각을 모아 이불을 만들어 주면 신생아가 무병장수한다는 동양의 설화에서 착안한 사회 공헌 활동이다. 홍콩 치흥재단과 제휴해 여러 사람의 관심과 정성이 조금씩만 모여도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 세계적으로 전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자선 행사는 홍콩을 대표하는 배우 곽부성, 디자이너 지미추 등 유명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곽부성과 지미추는 직접 디자인에 참여, 기부한 이불을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배우 진혜림, 유가령, 원영의, 패션 브랜드 이카트리나 뉴욕의 이캐시연주 대표 및 현지 인기 스타일리스트 8인 등 총 13명의 홍콩 유명인사가 이번 행사에 이불을 기부하며 작은 정성을 보탰다.

홍콩 설화수는 나눔 이불 자선 행사를 맞아 10월29일부터 순행클렌징폼, 여윤팩, 옥용팩으로 구성된 채리티 키트 2500개를 한정 판매했으며, 약 70만 홍콩 달러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치흥재단에 기부했다. 설화수 이불과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