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그룹, 아이스하키 저변확대 위해 주한미군 초청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주한미군 60여명, 대명 상무 아이스하키단 열띤 응원전 펼쳐

대명그룹, 아이스하키 저변확대 위해 주한미군 초청 행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문화 서비스기업 대명그룹은 아이스하키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5일 대명 상무 아이스하키단의 홈 구장인 인천 선학국제빙상장에서 주한미군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명 상무와 안양 한라전에는 대명그룹 관계자와 주한미군 60여 명이 열띤 응원전을 펼친 가운데 수적 열세 속에 접전을 펼쳤다.

대명그룹은 아이스하키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아이스하키 저변확대 방안으로 기획된 주한미군 초청 행사는 2014년부터 꾸준히 추진되고 있으며, 아이스하키를 처음 접하거나 규칙을 모르는 관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아이스하키 웹툰을 제작,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기장 방문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선 온라인 스포츠 채널 온 더 스포츠(ON THE SPORTS)와 계약을 맺고 홈, 원정에서 열리는 총 48경기를 대명 상무 웹페이지(www.daemyungsangmu.com)를 통해 시청하거나 다시 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명그룹은 7만 여명의 회원에게 대명 상무 홈 경기의 무료 초청권을 선물해 누구나 아이스하키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현준 대명홀딩스 스포츠마케팅 담당자는 "작은 불씨가 모여 큰 불이 되듯이 주한미군 초청, 아이스하키 웹툰, 온라인 방송 중계, DM발송 등이 아이스하키에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작은 불씨가 됐으면 한다"며 "대명그룹에서 하는 다양한 노력들이 많은 분들에게 전해져 링크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