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대표 아이콘으로 디자인한 시즌 기프트카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할리스커피가 연말연시를 맞아 시즌감을 살린 디자인과 특별 추가 혜택으로 친구나 연인,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시즌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기프트카드는 총 4종으로, 산타클로스와 눈사람, 진저맨, 캔디 지팡이 등 크리스마스 대표 아이콘을 사용한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시즌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프트카드 표면에는 ‘Wish you sweet hollys’라는 문구를 새겨 시즌 인사까지 함께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할리스커피 크리스마스 시즌 기프트카드는 선불식 충전카드로 1만원에서 5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담아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기프트카드는 3만원 충전 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2016년도 ‘할리스 미니캘린더’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할리스 미니캘린더는 월별마다 계절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색상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책상에 두거나 지갑 등에 휴대가 용이하며 북마크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해당 사은품은 이달 8일부터 31일까지 매장을 통해 선착순 제공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