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왈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왈츠' 출시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 왈츠'(개발사 폴리곤게임즈)를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11일 북미, 일본, 유럽을 비롯한 153개국에 출시된 '블레이드 왈츠'는 3일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공격 버튼의 입력 순서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콤보 액션이 실현되도록 제작됐다.

이 게임은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모험 스테이지, 이용자 간 대결 모드(PvP), 보스 레이드, 재료 던전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에 공개된 버전에서는 지난달 11일 글로벌 출시된 버전에서 신규 전장(ACT 6)과 장비, 콤보 등이 새롭게 적용됐다. 신규 전장은 기존 전장(ACT 1~5)보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보스 캐릭터의 특수 공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장비 옵션을 맞춰야 좀 더 수월하게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블레이드 왈츠'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PC: http://bw.netmarble.com, 모바일: http://bw.netmarble.com/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