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삼광글라스";$txt="";$size="510,765,0";$no="201512020911155691386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는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의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카페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1991년에 한국사보대상으로 시작되어 올해 25회째를 맞는 권위 있는 행사로, 국가기관 및 공 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된다.
삼광글라스㈜의 공식 카페(www.glasslockcafe.co.kr)와 공식 블로그(www.glasslockblog.co.kr)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카페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삼광글라스㈜의 카페와 블로그는 '힐링 다이어리'라는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 소비자층인 3040 세대의 니즈를 파악해 살림, 육아 등 실생활에 유익한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2개의 SNS 채널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친환경 생활을 위한 '환경호르몬 Free 캠페인'과 가족 건강을 응원하는 '맘투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와 함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식 체험단과 다양하고 참신한 온라인 이벤트도 상시 운영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고 있다.
권재용 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장은 "그 동안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는 등 접근성을 강화하고, 건강한 종합주방용품 브랜드로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정보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온라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5년 12월 첫 출시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국내 최초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현재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전 세계 83개국에서 약 4억개 이상 판매되는 등 주부들의 살림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내열성은 물론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