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와치', 2D 그래픽으로 쾌감 극대화한 모바일 게임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은 1일 '제13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에 씨에로소프트(주)가 개발중인 모바일 게임 '킹덤 와치'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킹덤 와치' (영상 https://youtu.be/aJyL_mEzsG4 )는 2D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빠른 전개의 팀 단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외부 심사의 평가 과정에서 2D 그래픽으로도 난투전의 쾌감을 극대화 시킨 점과, 전략적 구성 요소 등 반복 재미 요소들이 잘 구현된 점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창우 씨에로소프트 대표는 "'킹덤 와치'의 독특한 액션성을 표현하는데에는 2D 그래픽의 특성을 십분 활용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라 판단했다"며 "우리가 가는 길이 틀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어 기쁘고, 다른 개발사들도 꼭 한번 지원해서 좋은 기회로 삼길 권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씨에로소프트에는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지원 ▲1000만원 상당의 UX 및 UI 테스트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의 쿠키런,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네시삼십삼분의 블레이드 아이템 쿠폰 지원 ▲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주)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 ▲법무법인(유) 천고의 법률자문 서비스 ▲(주)큐로드 1000만원 상당의 품질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중소개발사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음 14회차 접수 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in.or.kr?fref=ts) 을 통해 추후 공개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