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입시전형, 수시 및 정시 지원 노하우, EBS 활용법 등 강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EBS와 공동으로 12월 5일 오후 2시30분부터 5시까지 구청 6층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수능대비 학습법 및 입시전략’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1부에서는 EBS 대표강사인 대원고 최경석 교사가 2017학년도 대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 다양한 입시전형을 소개하고 그에 따른 수시 및 정시 지원 노하우를 전한다.
2부에서는 역시 EBS 대표강사인 윤장환 세화여고 교사가 2017학년도 수능시험에 대비하는 학습전략과 EBS 활용법에 대해 강의한다.
점점 다양해지는 입시 전형과 변동성 있는 수능 난이도 및 EBS 교재 연계 비율은 수험생들이 학습전략을 세우는 데 어려움을 준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EBS 대표 강사들이 EBS를 활용한 학습법을 직접 제시함으로써 수능시험 대비 길라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예비 고3을 포함한 학생과 학부모들이 현재 공부 방법을 진단하고 앞으로의 입시 전략을 보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2017 EBS 대입성공전략노트 ‘EBS가 답이다’가 무료로 제공된다.
지역내 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선착순 300명까지 전화 신청할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