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웰크론헬스케어";$txt="";$size="510,330,0";$no="20151126163935678169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www.yejimiin.com)은 여성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그날을 보낼 수 있도록 '그날엔 순면 기획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날엔 순면 기획팩은 예지미인의 '그날엔 순면' 생리대와 평균 50도의 온도로 6시간 이상 하복부를 따뜻하게 덥혀주는 '아랫배 힐링패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으로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예지미인은 자체 소비자 리서치 결과 여성들의 60% 이상이 생리통증 완화를 위해 하복부를 따뜻하게 한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 기획팩의 구성품인 아랫배 힐링패드는 따뜻한 성질의 강화 약쑥을 함유한 온열팩으로, 평평한 직사각형 형태의 일반 온열팩과 달리 여성의 복부에 부착하기 쉬운 유선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KC인증을 획득했다.
아랫배 힐링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그날엔 순면' 생리대는 날개부분을 포함한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100% 순면 커버로 제작돼 피부 자극이 적고,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 색소, 염소표백제, 화학향료 등 5가지 유해물질을 배제한 제품이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많은 여성들이 통증과 불쾌감 등으로 인해 한 달에 한번 찾아오는 그날을 불편하게 느끼고, 활동 시 평소에 비해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며, "예지미인 '그날엔 순면 기획팩'이 여성의 그날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보내도록 도움으로써 일상에 활기를 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예지미인의 그날엔순면 기획팩은 그날엔 순면 중형 3p, 아랫배 힐링패드 1p로 구성돼 있으며 GS25 편의점에서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