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지미인, 100% 천연 소재 '텐셀® 물티슈' 출시

시계아이콘01분 0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웰크론헬스케어(회장 이영규)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은 100% 천연 텐셀®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물티슈 '텐셀®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텐셀® 물티슈는 나무에서 유래한 100% 텐셀® 섬유로 제작돼 면이나 양모에 비해 표면이 부드럽고 매끈하며, 민감한 피부는 물론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청정지역 제주의 자생식물인 금은화, 백리화, 유채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사용시 피부의 보습감을 높이며, 항균효과가 뛰어난 유칼립투스 추출액이 피부에 닿는 순간 청량감을 느끼게 한다.

나노구조의 섬유를 바탕으로 제작된 텐셀® 물티슈는 일반 물티슈에 비해 물기를 오래도록 유지하여 상온에서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형태 보존력이 뛰어나 늘어짐과 찢김이 적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100% 천연 소재로 폐기 후 자연 분해되는 환경 친화적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염화벤잘코늄, 색소 등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6단계 초정밀 정수과정을 통과한 정제수(水)를 사용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더불어 원스톱 생산 체계를 구축해 원료 생산부터 제품 출하까지 세균검사, 미생물검사, 방역 방충 검사 등 까다로운 검사 과정과 엄격한 위생 관리를 통해 검증된 제품만이 판매돼 더욱 믿을 수 있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단순히 손이나 물건에 묻은 오염물을 닦는 용도에서 벗어나 세안, 미용, 구강청소 등 다양한 용도로 물티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만큼 물티슈의 기능과 안정성이 중요시되고 있다"며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예지미인의 친환경 텐셀® 물티슈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예지미인은 텐셀® 물티슈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11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지미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yejimiin) 이벤트 페이지의 게시글에 텐셀® 물티슈에 대한 기대평을 덧글로 적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텐셀® 물티슈와 '숲속이야기 텐셀®' 생리대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예지미인 텐셀® 물티슈는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팩당 3,5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