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미샤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는 브랜드숍 미샤가 오늘부터 28일까지 3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한 개 제품 구입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구입한 품목 이외에도 동일 라인,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보랏빛앰플로 유명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구입하면, 같은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증정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조제품의 경우는 라인과 관계없이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동일 제품군 동일 가격의 모든 제품이 증정 가능하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일부 소품류와 상시 할인 품목을 제외한 총 1200여 가지 품목에 대해 적용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도 있다. 단, 적립은 불가능하다.
미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에는 반나절만에 주요 제품이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