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유위니아, 아이웨딩 본사에 '딤채 마망' 전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유위니아, 아이웨딩 본사에 '딤채 마망' 전시 대유위니아 딤채 마망과 김태욱 아이웨딩 대표 (사진제공 : 대유위니아)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대유위니아는 웨딩서비스 업체인 아이웨딩 본사에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을 전시하고 예비 신혼부부 등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연말까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웨딩 본사에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로맨틱 레드)을 전시하고, 아이웨딩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아울러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시키고, 딤채 마망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딤채 마망을 구매할 수 있고, 딤채 마망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유위니아는 향후 아이웨딩과 함께 '딤채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스포워셔', '딤채쿡(밥솥)' 등 젊은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생활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딤채 마망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효용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유위니아와 아이웨딩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