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리오아울렛,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2500포기 김치, 지역 소외이웃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

마리오아울렛,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후원 차성수 금천구청장(왼쪽 두번째)과 김장행사에 참여한 마리오아울렛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마리오아울렛이 금천구청과 함께 지역 소외이웃에게 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후원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금천구청과 지역 봉사자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마리오아울렛은 임직원과 함께 2011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 김장 재료비와 물품을 후원하고, 임직원 20여명이 직접 참여해 김장을 진행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 만든 김치 약 2500포기는 금천구 지역에 거주하는 소외이웃들과 지역아동센터, 무료급식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은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외에도 지역 내 농아인과 소년소녀 가장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행복나눔 바자회’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지역 장애우와 독거노인 등을 위한 ‘행복 나눔 빨래방’에 세탁기와 건조기 등 각종 시설을 기증했고, ‘아름다운 금천구 만들기 캠페인’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