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남구 유량동에 위치한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가 지난 11월 14일 성공적으로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여, 현재는 천안지역의 뜨거운 분양 인기를 얻으며 성황리에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분양 대행사 관계자는 “자연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천안 최초의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라고 전했다.
오는 11월 29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는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분양 홍보관에 방문하여 팬사인회 및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처럼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가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천안시가 10년을 기다려온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사업에 따른 자연녹지 지역에서 제1종 일반주거 지역으로 변경된 점이다. 이는 향후 주거지역으로서의 개발 및 인프라 상승에 따른 투자가치가 높다는 뜻이다.
또한, 분양 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중도금 60% 전액을 무이자로 받을 수 있고 현금 자납시 선납할인 5%가 적용되고 있다. 게다가 아파트와 똑같은 개별등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분양을 결심하는 내방객들이 많다.
태조산 공원과 건강을 위한 등산로가 인접해 있는 풍수지리상 명당으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천안 최초로 고급 주택에나 들어가던 테라스를 세대마다 실용성 있게 제공하여 개인 정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1층, 테라스와 바비큐 파티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옥상 테라스가 있다. 일반적인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독립적인 수직구조 형태 또한 눈에 띈다. 층간소음 걱정으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아이들이 집안에서도 자유롭게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각 층 별로 생활패턴에 따른 공간감 구성으로 구분되어 가족 간에 프라이버시 확보도 가능하다.
우수한 교육환경 또한 자랑할 만하다. 인근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 다수의 학군이 분포되어 있고 인접한 거리에 초등학교 시설 예정으로 아이의 등하교가 걱정이 없다.
개인 주차장과 1층에 무인 택배함이 있어 거주자의 프라이버시가 보호되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보안업체 ADT 캡스와 MOU 체결을 통해 세대 보안시스템이 작동하여 가족의 안전을 강화했고, 그린 홈 시스템을 적용해서 햇빛을 받으면 광전효과에 의해 전기를 발생하는 태양전지를 이용한 발전방식으로 태양광 에너지가 적용되며 전기 사용비용이 평균 약 85~96%의 절감효과가 있다.
천안 유량동 전원주택 지역은 기존 난방방식이 LPG형태로 되어있으나, 처음으로 도시가스까지 설치가 될 예정이다.
A타입 84.84m2, B타입 84.87m2의 중소형 평형대로 총 90세대가 공급되는 ‘태조산 수피아 더테라스‘의 분양 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99번지에 위치해 있다. (주)가온종합건설이 시공하고 믿을 수 있는 ‘코리아 신탁’이 자금관리신탁을 맡아 안전성이 보장된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번호 041-554-0050에서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