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5회 나주시 장애인 한마당 큰잔치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문승용]


장애인 행복도시 나주 건설…“장애인 화합과 친목 도모의 장 ‘충분’”

제5회 나주시 장애인 한마당 큰잔치 ‘성료’ ‘2015년 제5회 나주시 장애인 한마당 큰잔치’가 지난 20일 나주시 실내체육관에서 장애인, 초청인사, 자원봉사자, 일반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나주시
AD

‘2015년 제5회 나주시 장애인 한마당 큰잔치’가 지난 20일 나주시 실내체육관에서 장애인, 초청인사, 자원봉사자, 일반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전남지체장애인협회 나주시지회(회장 김은래)에서 주최한 행사로, 회원 상호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쌀쌀한 날씨에도 1,000여명이 참석한 행사는 ▲ 식전행사(부채춤, 색소폰, 난타 공연) ▲ 표창수여 ▲ 테이블 뷔페 ▲ 장애인 장기자랑 ▲ 축하공연 등의 테마마당이 펼쳐져 모두를 하나로 어우르는 데 충분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업체에서 커피, 우유 등 각종 음료를 후원했으며, 보건소의 의료서비스 부대행사가 마련되는 등 장애인은 물론 행사에 참여한 일반 시민에게도 뜻 깊은 시간이었다.


이날 강인규 시장은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항상 열정적인 활동을 하고 계시는 장애인과 가족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가 삶의 용기와 활력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장애인이 행복한 나주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