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보온성·접지력 갖춘 '부띠'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노스페이스, 보온성·접지력 갖춘 '부띠'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보온성, 접지력 및 경량성을 두루 갖춘 다운 부츠 '부띠(BOOTIE)'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부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입체적인 사선형 설계로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시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꾸준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갑피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을 강화했고, 측면 하단의 고강도 보강 설계로 착화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과 탁월한 접지력을 가진 아이스 픽 겉창(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또한, 무릎까지 오는 하이 컷, 종아리까지 오는 미드 컷, 발목까지 오는 숏 컷 등 다양한 길이와 풍성한 퍼 디테일 적용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15 우먼 부띠'와 '15 맨 부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접지력과 보행 안정성을 더했다. 여성용은 버건디, 다크 브라운, 애쉬 그레이 및 블랙 등 12가지 컬러를, 남성용은 애쉬 그레이, 블랙, 콜드 블랙 및 스모크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12만원.


상단 부분에 풍성한 퍼 소재를 더한 '15 우먼 부띠 퍼'는 블랙, 스모키 그레이 2가지 컬러로, 무릎까지 오는 길이가 특징인 '15 우먼 부띠 하이1'은 블랙, 애쉬, 스모크 그레이 등 3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12만원, 14만원.


이밖에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15 부띠 키즈'도 함께 출시했다. 뛰어난 보온력의 구스 다운 충전재와 미끄러지지 않는 아이스 그립의 바닥창을 적용해 눈, 추위, 빙판길에서 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애쉬 그레이, 블랙, 실버 및 아이스 그레이 등 4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10만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