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과 상관없이 5% 할인쿠폰 지원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닷컴(www.lotte.com)이 20일부터 25일까지 ‘빈폴 서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서프라이즈’는 고객이 서프라이즈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된 롯데닷컴의 대표적인 브랜드 행사다. 이번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손을 잡고 ‘빈폴 서프라이즈’를 진행한다.
‘빈폴 서프라이즈’는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빈폴의 아웃도어 제품을 비롯해 빈폴 및 빈폴 레이디스, 빈폴 골프 제품을 선보인다. 캐주얼, 여성복, 스포츠웨어까지 모두 한 자리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타 계절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겨울 의류 구매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롯데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빈폴 아웃도어 제품 구매 시 금액과 상관없이 5% 할인쿠폰을 지원하며 구매금액의 15%를 엘 포인트(L.POINT)로 지급한다. 빈폴 및 빈폴 레이디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상품별 최대 10%~15%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7%~12%의 L.POINT 적립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빈폴 골프 역시 1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구매금액의 최대 12%까지 L.POINT로 적립받을 수 있다.
브랜드별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내 빈폴 아웃도어를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빈폴 아웃도어의 플리스 자켓을, 빈폴과 빈폴 레이디스 그리고 빈폴 골프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물병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서프라이즈에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빈폴 아웃도어 도브 다운’이다. 해당 제품은 전면에 포켓 디테일을 다양화해 액티브한 느낌을 더한 야상 스타일의 다운 점퍼로, 지난 2014년 롯데닷컴에서 완판 행진을 거듭한 바 있는 인기 상품이다.
빈폴과 빈폴 레이디스에서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니트 등의 이너 아이템을 눈 여겨 볼만하다. 빈폴 레이디스의 ‘베이지 베이직 케이블 롱니트’는 100% 울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활용성을 동시에 살렸고, 빈폴의 ‘그레이 케이블 숄넥 가디건’은 세련된 숄카라 디자인에 울혼방 제품으로 보온성을 높여,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