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잠재력 있는 인재" 선발, 대웅제약 경력직 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잠재력 있는 인재" 선발, 대웅제약 경력직 채용 대웅제약 경력직 채용
AD


지난 금요일(11/13)일부터 시작된 2015년 대웅제약 경력직 채용이 구직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웅제약은 이번 경력직 채용을 통해 영업(ETC), 개발, 임상, 품질, 재무 분야에서 상위 30%의 하이퍼포머(High Performer)를 선발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인사 담당자는 하이퍼포머를 “잠재력 있는 인재” 라고 정의 내렸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에서 말하는 잠재력 있는 인재는 아래의 5가지의 덕목을 갖춘 인재이다.


① 새로운 것에 호기심 / 관심이 있는 사람
②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학습을 하는 사람
③ 자신이 학습한 지식을 동료에서 전파할 수 있는 소통 능력을 갖춘 사람
④ 일을 하며 동료와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사람
⑤ 선택한 일에 대해서 몰입하여 끝까지 해낼 수 있는 사람

다시 말해, 지속적이고 빠르게 사회가 변화하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잘 해결해낼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대웅제약은 이번 경력직 채용을 통해 잠재력 있다고 판단되는 인재는 누구라도 선발하여 지속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경력직 영업(ETC) 모집에 있어서는 TO에 제한을 두지 않고, 회사의 방향과 맞는 인재라면 누구라도 뽑겠다는 것이다.


또한 선발한 인재들은 지속적으로 비전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경력직 채용으로 선발된 인재들은 대웅제약의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제도를 통해 현재 지원하는 직무에 국한되지 않고 성장할 기회를 갖는다. CDP를 통해 1년 6개월마다 다양한 직무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다양한 능력을 갖춘다면 누구라도 향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다.


따라서 잠재력을 갖춘 인재, 그리고 앞으로도 제대로 성장하고 싶은 인재라면 이번 대웅제약 경력직 채용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대웅제약 채용 홈페이지(https://daewoong.recruiter.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은 영업직군의 경우 11/21(토), 기타 직무는 11/22(일) 23시까지이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