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 ‘행복나눔기금’ 3억원 전달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포토]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 ‘행복나눔기금’ 3억원 전달 왼쪽부터 장애인단체총연맹 윤형영 공동대표, 장애인단체총연맹 이병돈 상임대표, 현대홈쇼핑 강찬석 대표, 혈액암협회 이홍기 부회장, 장애인단체총연맹 이대섭 공동대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가 17일 서울 여의도 장애인단체총연맹 대회의실에서 보험 방송을 통해 모금한 ‘행복나눔기금’ 3억원을 장애인재활협회, 혈액암협회, 장애인단체총연맹에 전달했다.

‘행복나눔기금’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TV 홈쇼핑 방송 중에 진행한 ‘고객참여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캠페인으로 보험 방송 중에 상담을 받은 고객 1인당 2000원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모인 기금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4개월 간의 보험상품 방송을 통해 총 10만 여 건의 상담 접수를 받아 2억원의 기금을 조성했고, 추가로 1억원의 금액을 더해 총 3억원의 지원금을 마련했다.

이번에 전달된 ‘행복나눔기금’은 장애인 인권 향상 및 인식 개선, 장애인 가정 청소년의 학업지원을 위한 ‘두드림 투게더’ 활동, 혈액암 환우 대상 재활 치료비 및 교육비에 쓰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2009년부터 ‘행복나눔기금’을 조성해 올해까지 총 11억원의 기금을 관련 단체에 지원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