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만으로 종목 검색, 맞춤형 퀵메뉴 편집 및 주요화면 확대 가능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대신증권의 MTS인 사이보스 터치가 리뉴얼 오픈한다.
대신증권은 스마트폰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인 사이보스 터치(CYBOS TOUCH)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정보 및 가독성 증대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용자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을 추가했다.
음성검색 기능을 통해 주식 종목명 또는 종목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음성만으로도 검색이 가능해졌다.
퀵메뉴 편집 기능도 강화했다. 기존에 전체메뉴, 관심종목, 마이메뉴, 멀티히스토리로 고정되었던 퀵메뉴를 고객이 원하는 주요메뉴로 원하는 위치에 이동시킬 수 있다.
관심종목, 현재가, 지수/환율 화면에 확대보기가 추가되어 주요정보를 보다 크게 볼 수 있다. 전체메뉴 슬라이딩 기능은 전체메뉴를 사용자가 화면하단에서 슬라이딩을 통해 활성화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주식종목 메모기능은 HTS와 연동이 가능하도록 했고 한번에 최대 5건까지 이체가 가능하도록 뱅킹 기능을 개선했다.
진수민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 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불편한 점을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