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11월 ‘감성매칭’ 무료 체험 이벤트 연장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0초

한 달 간 모든 신청자 무료로 감성매칭 시스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11월 ‘감성매칭’ 무료 체험 이벤트 연장 진행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과학적 매칭시스템인 '감성매칭' 시스템을 11월 한 달간 모든 신청자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감성매칭 무료체험 1차 이벤트는 지난달 10월에 진행된 바 있으나 신청자 폭주로 조기 마감돼 추가적으로 무료체험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이번 연장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감성매칭 시스템은 카이스트 연구진과 뇌파분석기 전문제조 업체인 ㈜LAXTHA가 참여해 공동 개발한 '바로파인드'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상대방의 외모 호감도, 음악, 영화, 음식 성향 등에 반응하는 뇌파를 측정, 내재된 취향의 이상형을 알아 볼 수 있는 특허(제10-1070844호)제품이다.

지난달 8일 오후 KBS2 '생생정보'에 '2015 이색맞선의 세계, 맞선도 과학이다'에서는 맞선 참가자가 바로연의 감성매칭 서비스를 체험하는 장면이 방영된 바 있다.


바로연은 이번 방송과 함께 그동안 회원들에게만 제공했던 감성매칭 시스템을 11월 한 달간 일반 신청자에게도 무료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는 바로연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매칭시스템을 알릴뿐만 아니라 결혼정보업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재구축한다는 취지다.


바로연 관계자는 "감성매칭은 내 머리 속에 있는 뇌파 그리고 내 감정을 과학적으로 체크하여 내가 또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본능적으로 끌리는 부분들 이런 것들을 잡아내는 시스템이다"라며 "뇌파 측정이 끝나면 동일한 성형을 가진 이성과의 만남을 주선하고 비슷한 성향의 사람끼리 만나서인지 금방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감성매칭 서비스 무료 체험은 바로연 홈페이지(www.baroyeon.co.kr)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VVIP 상류층결혼정보, 30대재혼, 40대재혼 재혼정보 및 기독교결혼정보를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