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월드키친, 키친놀러지 캠페인 쇼케이스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사 월드키친은 지난 11일 남산 제이그랜하우스 젝시 가든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주방 경험을 선보이기 위한 '키친놀러지(KITCHENOLOGY) 캠페인'과 내년도 신제품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월드키친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키친(Kitchen)'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테크놀러지(Technology)'를 결합한 새로운 신조어 '키친놀러지(KITCHENOLOGY)'를 소개하고, 파이렉스(Pyrex), 비젼(Visions),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코닝웨어(Corningware), 코렐(Corelle) 등 월드키친을 대표하는 각 브랜드들의 오랜 역사와, 혁신 스토리에 대해 설명했다. 또 200년 전통의 미국 대표 메탈 쿡웨어 리비어(Revere)의 신제품 '리비어 사파이어' 라인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한 칼 워쇼스키(Carl Warschausky) 월드키친 글로벌 CEO는 "한국은 아시아 시장의 트렌드와 혁신을 이끌어 나가는 곳이기에 월드키친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월드키친의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고 성장시킨 한국에서 가장 먼저 이와 같은 캠페인을 시작하며 신제품을 공개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소감을 밝혔다.


월드키친 글로벌 세일즈를 총괄하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대표이자 CCO(Chief Commercial Officier) 크리스 말코스키(Kris Malkoski)는 취임 후 첫 공식 해외 방문으로 한국을 찾은 높은 기대감을 표현하며 "한국 소비자들은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눈높이가 높기 때문에 한국이 인정한 혁신은 곧 글로벌 혁신의 기준점이 된다"고 전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셰프 복장으로 분한 뮤지컬 비밥 출연진들이 선보인 화려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스타 셰프 레이먼 킴이 월드키친의 다양한 주방용품들을 활용한 쿠킹쇼를 진행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월드키친은 캠페인 시작과 함께 전면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https://www.worldkitchen.co.kr)를 오픈했으며,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worldkitchenkorea)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고,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