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창군 풍산면민 어르신 건강하게 오래사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순창군 풍산면민 어르신 건강하게 오래사세요 제1회 풍산면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10일 풍산면사무소 대강당에서 200여명의 지역 어르신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AD


" 10일 풍산면 어르신 200여명 참석 위안잔치 성황"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제1회 풍산면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10일 풍산면사무소 대강당에서 200여명의 지역 어르신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이번 위안잔치는 순창군 사회복지협의회 풍산면 지회(지회장 정옥식)가 주최한 행사로 풍산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기자 순창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최영일 도의원, 권오준 순창군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풍산면 경로위안잔치를 축하했다.


이날 위안잔치는 어르신들과 풍산농악단이 하나가 돼 어울린 농악공연과 무지개 공연단의 춤과 노래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또 순창군사회복지협의회 풍산면지회에서는 떡국과 과일, 통닭 등 간식을 마련해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모(70) 할머니는 “혼자 집에 있으면 쓸쓸한 마음이 많이 드는데 오늘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 줘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어르신 위안잔치에는 풍산면 주민자치위원회, 풍산면민회장, 순창농협풍산지점장, 궁전가든, 고궁한우골 등 많은 단체들이 도움을 줬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