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CJ E&M' 투자의견 매수! 자기자본 3배, 종목 100%로 신용/미수 대환 투자하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8초

11일 하이투자증권은 CJ E&M에 대해 방송 부문의 안정적 이익이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가는 10만원을 제시했다. 3분기 CJ E&M은 전년보다 7.8% 증가한 3700억원, 영업이익은 136억원을 기록하며 흑자전환하는 성적을 냈다.


이민아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향후 ‘신서유기’의 차기작을 비롯해 디지털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은 CJ E&M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1일 핫종목
- CJ E&M, 셀트리온, 삼영무역, 깨끗한나라, 페이퍼코리아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