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은 패션 디자이너 곽현주의 유니크한 감성을 메이크업 디자인에 접목한 '보브 X 곽현주 홀리데이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곽현주 디자이너가 패션 컬렉션에서 선보인 경쾌하면서도 독특한 감성을 담아 완성됐으며, 런웨이 4 컬러 아이즈, 런웨이 글로우 메탈 CC, 런웨이 큐브 립퀴드 등 총 10개 메이크업 품목이 톡톡 튀는 컬러와 다채로운 '스웨그(힙합에서 나온 말로, 자기만족, 자유로움, 가벼움 등을 뜻한다)'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보브 런웨이 4 컬러 아이즈’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요한 4가지 컬러만을 담아낸 음영 섀도우 팔레트로, 부드러운 텍스처 덕분에 초보자들도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진주 파우더 추출물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발색을 완성해준다.
‘보브 런웨이 글로우 메탈 CC’는 수분광, 볼륨광, 결광을 한번에 선사하는 CC 쿠션으로, 두드릴수록 화사한 피부를 24시간 선사해준다. 메탈 플레이트가 CC크림의 수분과 온도를 유지시켜주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브 런웨이 큐브 립퀴드’는 가벼운 수분 텍스쳐로 틴트, 글로스, 립스틱까지 다양하게 발색되는 신개념 고보습 립퀴드이다. 보습에 뛰어난 ‘컬러 씨드’ 성분을 함유하여, 가벼운 수분 포뮬라인 동시에 강력한 고보습 트리트먼트를 입술에 선사한다.
이 밖에 정교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 ‘보브 런웨이 프로라이너’, 터치펜 하나로 립, 볼과 눈화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쿠션 펜 ‘보브 슬림 쿠션 펜’ 등이 출시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