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새로운 글로벌 톱 모델 코코 로샤와 함께 우아함 속에 치명적인 관능을 담은 'VDL 길티 플레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VDL 길티 플레져 홀리데이 컬렉션'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사로잡는 벌레스크 댄서에게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색감으로 완성됐으며, 관능적인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총 14개 품목의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주요 품목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4호)',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벨벳 인텐스 길티플레져', 'VDL 엑스퍼트 퍼퓸 큐브 길티플레져' 등은 자연스러운 광채가 흐르는 피부톤에 고혹적인 매력의 깊은 눈매, 풍부하게 강조된 레드 립 등 관능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준다.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4호)는 특별한 홀리데이를 맞아서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진화된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핑크빛 베이지나 뉴트럴 브라운 등 부드러운 음영을 주는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벨벳 인텐스 길티플레져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컬러와 텍스처 모두 극대화된 선명한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계열의 컬러로 대담하게 표현돼 입술을 글래머러스하게 강조할 수 있다.
VDL 엑스퍼트 퍼퓸 큐브 길티플레져’는 잊을 수 없는 매혹적인 여운을 남기는 중독적인 향기의 오일 타입 퍼퓸이다. 여성스럽고 가녀린 플로럴에 여운이 깊이 남는 커피, 그리고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블렌딩되어 관능적인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해 준다.
한편, VDL은 이번 길티 플레져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10월, 세계적인 모델 코코 로샤를 새 뮤즈로 발탁했으며 최근 뉴욕의 가장 화려하고 비밀스러운 클럽인 '더 박스(THE BOX)'에서 길티 플레져 컬렉션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