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9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국내 출시를 앞두고 현대전 MMO '모바일 스트라이크'의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평소에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인 게임 아이템과 캐시를 지급한다.
'모바일 스트라이크'는 기지 건설과 미션 수행으로 엘리트 부대의 전투력을 키워 전쟁터의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치열한 대규모 현대전 게임이다. 엘리트 군대, 첨단 무기 시스템,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전차, 대포, 전략 병사 유닛 등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다. 쿠폰 등록자에게는 초보자 텔레포트 2개, 600골드를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히트', '슈퍼 판타지 워', '고스트',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난투',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 오브 킹즈', '원더5 마스터즈', '갓 오브 하이스쿨'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