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문화 확산을 위한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 '캐논 포토 플레이' 론칭
이달 네이버 캠핑 카페 '캠핑타운'과 함께 캐논 포토 플레이 운영 예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사진 문화 확산을 위한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 '캐논 포토 플레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캐논 포토 플레이는 카메라 마켓 리더로서 캐논이 진행하는 사진 문화 확산 프로그램 중 하나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동호회를 찾아가 사진을 통한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다.
먼저 올해 첫 번째 프로젝트인 '캐논 포토 플레이 with 퍼피'는 지난 달 26일 네이버 대표 애견 카페인 '강사모: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의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일산 원마운트에 위치한 '이웅종 강아지 테마 파크'에서 진행됐다. 애견 핸들링 팁, 애견 사진 촬영 팁 등 애완견과 견주에게 유용한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현장에서 견주가 직접 촬영한 애견 사진을 즉석에서 캐논 포토프린터로 인화해서 포토 앨범을 제작해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이달에는 네이버 캠핑 카페 '캠핑타운' 회원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경기도의 '횡성 베어파크 캠핑장'에서 캠핑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캠핑 강좌를 진행하고, 야외 사진 촬영, 별자리 사진 촬영 팁 등 특별한 캠핑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강의를 진행한다.
누구나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캐논 카메라와 렌즈 대여는 물론 촬영한 사진을 직접 출력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카페 캠핑타운(cafe.naver.com/campingtown)의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